코 미 탄 키 로냉장 고 를 사서 설치 하 다.현재 산업 시장 은 공간 이 매우 크다.

2023-03-22 00:41:08
632HP195506591에너지68

냉동창고 의 사용 이 많아 지면 서 냉동창고 판 은 냉동창고 로 서 의 중요 한 구조 도 계속 증가 하고 있다. 냉동창고 가 다른 일반 냉동창고 와 달리 설 치 된 환경, 온도 에 모두 중요 하기 때문에 설 치 를 할 때 작은 문 제 를 소홀히 할 수 있 으 므 로 아래 에 근거 하여 알 아 보 자.창고 안에 대량의 인원 이 상품 을 선택 할 수 없고 제때에 창고 문 을 닫 아야 한다. 창고 문 이 열 릴 때 풍 막 기 가 열 리 거나 커튼 이 잘 놓 여 있 는 지 주의해 야 한다.창 고 를 나 가 는 김 에 불 을 꺼 야 한다.코 미 탄 키 로,시간 을 낸 후 액체 에 냉 제 를 주입 하여 표준 충 전량 의 % & mdash;% 의 무 게 를 가 진 후에 압축 기 를 작 동 시 켜 저압 에서 충분 한 양 까지 공 기 를 넣는다.여기에 폴리우레탄 을 중점적으로 말씀 드 리 겠 습 니 다.우레탄 은 냉동창고 공사 에서 이상 적 인 냉동창고 판 재료 로 우수한 접착 성능 으로 거품 과 금속 패 널 사이 에 단단 한 전 체 를 형성 하여 다른 접착 재 료 를 필요 로 하지 않 는 다.폴리우레탄 을 재료 로 하여 냉동창고 공사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만 들 때 라 이브 러 리 판 넬 재료 사이 에 우레탄 경질 거품 을 경화 시 키 고 가압 하여 성형 하면 여러 모양 의 라 이브 러 리 판 을 형성 할 수 있다. 금속 판 넬 은 서로 다른 파형 을 롤러 로 눌 러 전체 강 도 를 더욱 강하 게 하고 적재 능력 이 더욱 높 기 때문이다.폴리우레탄 충전 판 은 외 벽의 견고 성과 물리 적 요 구 를 만족 시 킬 수 있 고 각종 냉동창고 공사 에서 사용 할 수 있 으 며 기술적 으로 가능 하고 성 가가 높다. 원보 냉각 은 폴리우레탄 이 미래 에 매우 발전 전망 이 있 는 신형 냉동창고 재료 라 고 생각한다.냉동창고 공사 의 단열 재 는 양호 한 보온 성능 을 가 져 야 할 뿐만 아니 라 경제적 으로 도 적용 되 고 친 환경 적 이 어야 한다.우리 의 냉동창고 공사 의 순 조로 운 진행 을 보장 하려 면 우 리 는 냉동창고 의 원자 재 를 알 아 봐 야 할 뿐만 아니 라 냉동창고 의 종류 도 알 아 봐 야 한다. 흔히 볼 수 있 는 냉동창고 판 은 주로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가 있다. 즉, 스 테 인 리 스 스틸 판 채 아연 강판, 염화 강판,냉 풍 기 는 열 암모니아 융 크림 이나 전기 융 크림 을 선택 할 때 전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친 환경, 경제!제품 이 국외 로 멀리 팔 려 매우 신뢰 를 받는다. 서리 와 배 수 를 제거 하면 즉시 오물 을 배출 할 수 있다.창고 위치 서리 제거 배수관 로 는 전기 난방 보온 을 선택 할 수 있다.단층 냉동창고 의 단점: 크다.냉동창고 외 보호 구조 표 의 면적 이 크기 때문에 단열 재료 의 용량 이 비교적 많 고 냉 량 을 소모 하 는 식품 건조 소모 도 비교적 크다.저온 창고 에 대해 서 는 지 평 방 동 처리 공 사 량 이 많다.냉동창고 가 수위 가 높 은 곳 에 세 워 지면 처리 가 대충 되 지 않 아 지 평 동 팽창 을 일 으 키 기 쉽다.보온 경질 폴리우레탄 은 열전도 계수 가 낮 고 열 공 성능 이 좋다.경질 폴리우레탄 밀도 가 ~ kg / m 일 때 열전도 계 수 는 . ~ .w / (m. k) 로 현재 모든 보온 재 중 열전도 계수 가 낮다.


코 미 탄 키 로냉장 고 를 사서 설치 하 다.현재 산업 시장 은 공간 이 매우 크다.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물리 적 성능 은 비교적 양호 하여 서로 다른 사용 수 요 를 만족 시 킬 수 있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은 재료 에 대한 선택 이 엄격 합 니 다. 연구개 발, 서 비 스 를 하나 로 합 친 특수 제품 제조 업 체 입 니 다. 장기 적 으로 전문 적 인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설치, 냉동창고 건설, 과일 신선 도 유지 냉동창고 의료 냉동창고.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의 전체적인 성능 을 향상 시 켜 폴리우레탄 보온 판 을 장시간 작업 할 수 있 습 니 다.폴리우레탄 보온 판 도 주요 외 벽 소재 가 되 었 습 니 다.냉동 기 계 는 운행 전 과정 에서 진동 을 방지 해 야 한다. 진동 은 기계 설비 의 마모 가 나 는 것 을 제외 하고 발전 설비 의 연결 관 이 느슨 하거나 갈 라 질 것 이다.설 비 는 운행 전 과정 에서 소음 에 이상 이 발생 하면 전원 을 끄 고 검 사 를 한 다음 에 운행 해 야 한다.냉동기 그룹의 유지 보수 작용 은 모두 이미 설정 되 었 으 니 조절 할 필요 가 없다.냉장 창고 디자인 의 첫 번 째 단계: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냉장 창고 냉동 시스템 의 선택 은 주로 냉장 창고 냉동 압축기 와 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이다.이런 상황 에서 중 소형 냉장 고 는 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전 폐쇄 식 냉각 압축기 의 출력 이 작 기 때문에 가격 이 상대 적 으로 수지 가 맞는다.중 소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기 로 주도 한다.중대 형 냉장 고 는 반 폐쇄 식 냉각 압축 기 를 사용 하 는데 사용 할 때 암모니아 냉각 기 를 사용 하 는 것 도 고려 할 수 있다. 암모니아 냉각 기 는 출력 이 크 고 기계 적 으로 사용 할 수 있 지만 냉장 고 는 설치 와 관리 가 비교적 번거롭다.에어컨 증발기 의 사용 시 고온 냉장 고 는 공업 냉 풍 기 를 에어컨 증발기 로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감소 속도 가 빠 르 지만 냉 소장 품 의 수분 소 모 를 초래 하기 쉽다.중, 초 저온 냉장 고 는 이음매 없 이 만 든 휘발 관 조 를 사용 하여 주도 하 는데 그 특성 은 온도 조절 효과 가 매우 좋 고 적당 한 냉각 을 할 수 있다 는 것 이다.품질 부,물탱크 디자인 은 기체 와 분리 되 고 이중 으로 되 어 있 으 며 내외 의 온도차 로 인해 이슬 이 맺 히 지 않 아 물방울 이 냉각 시스템 과 서로 잠 길 수 있다. 즉 냉각 할 때 습 기 를 가 하지 않 아 환풍기 에 서리 가 심 하 다.소,코 미 탄 키 로대형 냉동창고 어디 있어 요?, 중, 대형 냉동창고 의 지면 보온 은 차이 가 있 는데 이것 은 냉동창고 의 용도, 저장 제품 과 크기 와 관계 가 매우 크다.쿠 화 냉각 알림: 지면 보온 은 반드시 해 야 한다. 그렇지 않 으 면 냉장 고 는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지 않 아 창고 안의 온도 가 빈번하게 변동 하여 화물 의 품질 에 영향 을 미친다.그렇다면 소, 중, 대형 냉동창고 의 바닥 보온 은 어떤 차이 가 있 을 까?따로따로 어떻게 하 는 게 좋 을까요?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한편, 전기 요금 은 후기 에 중요 한 지출 항목 으로 쇼 의 디자인 방안 은 냉동 창고 의 전력 소비량 을 크게 낮 출 수 있다.냉동 고 는 배 양면 을 선택 하고 보온 판 의 두 께 를 적당 하 게 선택해 야 한다. 냉동 창고 의 밀봉 성, 냉장 간 의 온도 차이 가 너무 크 면 안 된다 는 등 은 모두 우리 가 고려 해 야 할 문제 이 고 일부 작은 기교 도 있다. 예 를 들 어 냉동 창고 문 은 바람 막 기 를 사용 해 야 한다.우 리 는 사용자 에 게 냉동 창고 에서 가능 한 한 병렬 기 를 사용 하여 합 리 적 으로 열 라 고 일 깨 워 주 었 다.


코 미 탄 키 로냉장 고 를 사서 설치 하 다.현재 산업 시장 은 공간 이 매우 크다.



냉동창고 판 의 특징: 단열 보온 성능 이 좋 고 무게 가 가 볍 고 강도 가 높 으 며 부식 방지,코 미 탄 키 로식품 냉장 창고 설치, 노화 방지, 외형 이 아름답다.품질 관리,산 류 소독제 의 균 작용 은 주로 응고 균 체 중의 단백질 이다.흔히 있 는 소독 제 는 젖산, 표류, 포르말린 등 이 있다.구체 적 으로 생선 이 급속 냉동 창고 에서 나 온 후 증발 관 조 에 있 는 서리 층 을 깨끗이 제거 하고 창고 의 온 도 를 ℃ 이하 로 유지 한 다음 에 급속 냉동 창고 창고 의 입방미터 용적 에 따라 식 초 량 ~ 그램 을 배합 하여 분무기 로 창고 안 으로 들 어가 먼저 창고 문 을 엄밀 하 게 닫 고 끊 어 졌 다 이 어 졌 다 하 며 송풍 기 를 작 동 시 켜 식 초 를 휘발 시 키 고 창고 안에서 흐 르 게 하여 식 초 를 생선 비 린 내 를 대량으로 흡수 하도록 한다.열펌프 온수,코 미 탄 키 로냉동창고 설치 방안, 냉동 냉장 등 분야.세트 로 된 하류 제품 은 가정용 에어컨, 모듈 기, 소형 수지 원 히트 펌프 등 이 있다.현재 소용돌이 식 냉각 기 는 한 대가 ~ HP 까지 할 수 있다.운전 기계 팀: 압축기 의 오 일 면 과 회 유 상황 과 기름 의 청결 도 를 자주 관찰 하고 기름 이 더러 워 지 거나 오 일 면 이 떨 어 지 는 것 을 발견 하면 제때에 해결 하여 불량 을 초래 하지 않도록 해 야 한다.코 미 탄 키 로,창고 안의 임시 조명 시설 을 설치 하고 시공 용 전기 장 비 를 설치 하 며 비 방지, 습기 방지, 충돌 방지, 묶 기 등 안전 보호 작업 을 잘 한다.냉장 창고 설계 단계: 냉장 창고 의 선택 과 미리 준비 하 는 것 은 응용 특성 에 따라 냉장 고 는 성 냉장 창고, 소매 성 냉장 창고, 규모 성 냉장 창고 류 로 나 눌 수 있다.규모 성 냉장 고 는 물품 공급 원 이 비교적 집중 화 된 재배 지역 을 건설 하기 시 작 했 고 지리 적 위치 가 좋 고 시장 과 의 연락 등 요 소 를 고려 해 야 한다.냉장 고 는 햇빛 이 비치 지 않 고 따뜻 한 바람 이 자주 부 는 그늘 진 곳 에 설치 하 는 것 이 좋 으 며, 중 소형 냉장 고 는 방 안에 건설 하 는 것 이 좋다.냉장냉장 고 는 압축기 세트 와 같이 고 급 스 러 운 품질 을 보증 하 는 세트 를 사용 하여 기계 장치 의 운행 안정성 이 강하 다. 증발기 는 수입 합자 의 냉동 공기 냉각 식 증발기 를 사용 하여 냉동창고 의 냉동 량 을 효과적으로 만족 시 키 고 냉동창고 의 냉동 효 과 를 확보 할 수 있다. 냉동창고 등 은 냉동창고 전용 LED 절전 등 을 사용 하여 저온 에 저항 하고 에너지 소모 가 적 으 며 사용 시간 이 길다 는 등 장점 을 가진다.냉동창고 의 운영 원 가 를 효과적으로 절약 할 수 있다.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관련 문장

작은 보루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전파 방식 은 지역 에 따라 적절하게 해 야 한다.

작은 보루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전파 방식 은 지역 에 따라 적절하게 해 야 한다.

냉동창고 건설: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 단층 과 다 층 냉동창고 중 어느 것 이 당신 에 게 적합 합 니까?냉동창고 에 대해 서 는...

보스턴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지능 화 업그레이드

보스턴소형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지능 화 업그레이드

에너지 절약 과 전기 절약: 위 에서 언급 한 냉동 창고 의 설계 원가 가 매우 낮 지만 냉동 창고 의 건설 가격 과 후기 사용 비용 에 큰 영향 을 미친다.한편, 전기 요금 은...

세 인 트 이 그 나시 오야채 냉동창고 설치 에 얼마 입 니까?폐기물 제련 기술

세 인 트 이 그 나시 오야채 냉동창고 설치 에 얼마 입 니까?폐기물 제련 기술

음량 고 는 ℃ 이하 이 고 태양 이 곧 게 할 수 없 는 창고 위치 이 며 습 도 는 상대 습도 % ~ % 이 며 창고 의 벽, 천연두, 통풍, 소독, 방역 등에 대해 모두 엄...

세 인 트 칼 로 스냉동창고오늘 가격

세 인 트 칼 로 스냉동창고오늘 가격

형 전환, 그 설 비 는 저온 배 송 중간의 운용 수요 에 따라 건설한다.다음 과 같은 가지 에 나타난다. 저온 천장, 폐쇄 식 플랫폼 을 구축 하고 전동 미끄럼 식 냉장 문,...

만상 성채소 신선 도 유지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사용 전에 어떤 검 사 를 해 야 합 니까?

만상 성채소 신선 도 유지 냉장 고 를 설치 하 다.사용 전에 어떤 검 사 를 해 야 합 니까?

mm냉동 장치 파라미터 가 일치 하 는 지 여부 입 니 다.냉동창고 가 출하 될 때 사용자 의 요구 에 따라 냉동창고 의 온도 와 온도차 파 라미 터 를 맞 춥 니 다.냉동창고...

베네수엘라대형 냉동창고 공장 을 설치 하 다.가격 이 차례차례 오르다

베네수엘라대형 냉동창고 공장 을 설치 하 다.가격 이 차례차례 오르다

냉동 창고 에서 냉동 설비 에 대한 요구: 냉동 창고 의 엄격 한 밀봉 성 은 일반 냉동 창고 와 뚜렷 한 곳 이 아니 기 때문에 냉동 설비 에 있어 어떻게 밀봉 하 느 냐 가 관...

评论列表

466HP159575805
2023-03-22 09:34:18

물건은 정말 좋은데코 미 탄 키 로냉장 고 를 사서 설치 하 다. 가격이 좀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가성비 갑입니다.

263HP145816628
2023-03-22 07:59:20

이 가게는 정말 좋고, 좋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 주인이 매우 관대하고 고객 서비스도 매우 참을성이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코 미 탄 키 로냉장 고 를 사서 설치 하 다.. 그들은 나에게 참을성있게 설명합니다. 정말입니다. 이 가게를 친구에게 추천하고 모두가 이 가게에 와서 옷을 사게 하고 싶습니다!

984HP143755493
2023-03-22 09:04:39

품질은 판매자의 설명과 정확히 동일하고 매우 만족합니다. 정말 마음에 듭니다. 기대를 완전히 초과하고 배송 속도가 매우 빠르고 포장이 매우 신중하고 엄격하며 물류 회사의 서비스 태도가 매우 좋습니다. 배송 속도도 빠르고 아주 만족합니다 1회용 쇼핑입니다.

发表评论    

◎欢迎参与讨论,请在这里发表您的看法、交流您的观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