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건설 과정에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2022-12-06 02:37:44
122HP117294921기계 및 산업 장비83

() 기둥과 지상 변대의 차 상업보험 설치 부위는 다음과 같은 규정에 부합되어야 한다. 차 측면에 격리 스위치가 있는 사람은 격리 스위치와 저전압 복합 절연자 사이에 설치하거나 차단기를 격리 스위치로 선택해야 한다.이차측에 격리 스위치가 없는 사람은 저전압 복합 절연자의 양측에 설치하고 절연 케이블로 차단기 양쪽의 절연 케이블에 연결해야 한다.유침식 변압기의 투입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변압기 생산 업체는 일반적으로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하는데 직경이 mm를 초과하는 고체 더러운 물건과 쥐, 뱀, 고양이, 참새 등 동물이 들어오면 단락 고장과 단전 등 악변의 흔한 고장을 피할 수 있으며, 통전 부분에 안전한 천연 장벽을 제시할 수 있다. 만약에 변압기 설비를 야외에 두어야 한다면 IP 보호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상기 IP 보호 작용을 제외하고는 등분과 분리되는 것을 더욱 피할 수 있다.선은 ° 각 안의 물방울로 들어간다. 그러나 IP 케이스는 변압기의 냉각 작업 능력을 떨어뜨릴 수 있으므로 사용 시 작동 용적의 감소에 주의해야 한다.전력 변압기 공장길림성,계전기 보호 건식 변압기에서 고장점의 전원이 끊어지는 것은 서로 관계가 있다.요컨대, 만약 어떤 문제가 있으면 전원 회로 전체에 그림자가 생긴다이물 에 빠져 입다외관상 포장 유형이 다르고 건식 변압기는 변압기 철심과 전자 코일을 즉시 볼 수 있으며 유침식 변압기는 외피만 볼 수 있다.


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건설 과정에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용접 부위에서 기름이 새다, 높음,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실험이 끝난 후, 기체 자동차 계전기 데이터 신호를 접점에 경보 회로를 연결하고, 흡합 접점 접분 브레이크 회로를 연결하며 전류 보호치를 조절해야 한다.고객 이 제일이다.,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800 건식 변압기 견적,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주파수 변환 전원 변압기,기름 견본을 채택할 때에는 현장의 안전성 방화 안전 기술 규범을 엄격히 집행해야 한다.() 기둥 위의 변대는 안정적이고 튼튼해야 하며 허리 난간은 &Phi를 선택한다.mm의 아연도금선은 바퀴 위를 감고 쌍수이다. 철사는 연결 헤드가 있어서는 안 되고 감은 후에는 꽉 조여야 하며 허리의 거리와 통전의 일부분은 .m보다 낮으면 안 된다.건식 변압기 제조 공정은 매우 절차가 있고 반드시 기술성을 일정한 기둥으로 해야 한다. 그래야만 건식 변압기의 성능이 더욱 안정적일 수 있다.보편적인 건식 변압기의 제조 공정과 절차는 어떤 것들이 있습니까?


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건설 과정에서 다음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유침식 변압기 운행의 실제 조작이 정상적인 상황에서 현장 운송 관리 직원이 책임진다. 네트워크 운행 내의 일주일 동안 운송 관리 직원은 변압기에 대한 안전 순찰 검사 폭을 높여야 한다. 모든 난제는 현장 공사 항목의 직원과 즉시 소통하고 교류하며 연락하여 기계 설비의 믿을 만하고 안정적인 운행을 확보해야 한다.실행 기준,모래구멍과 균열이 생기다.균열의 누출에 대해 구멍을 뚫고 균열을 막는 것은 지응력의 넓이를 방지하는 좋은 방식이다.변압기 공장은 전기가 통하는 고압 설비, 예를 들어 운행 중인 변압기, 소호선권의 중성점 접지 설비에 대해 터치법 검측을 엄금한다.전기가 통하지 않고 케이스가 스펙트럼 접지 장치에 의존하는 설비에 대해 온도를 검사하거나 온도가 올라갈 때 반드시 손으로 터치해서 검사해야 한다.차 설비가 뜨거워지고 진동하는 등은 터치법으로 검사할 수 있다.이물 에 빠져 입다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설비,건식 변압기의 진동은 건식 변압기에 대한 감진대를 응용하고 저주파 감진 관리를 실시하면 진동의 조종을 .% 이하로 하고 건식 변압기의 진동이 전달되는 건축 구조의 소음을 줄일 수 있다.건식 변압기 공장일반적으로 설치가 불합리하거나 밀봉이 무효로 제작된다.고분자 재료 복합 재질은 금속 재료, 자기, 겹유리 등 재료를 잘 접착시켜 기름이 새는 압리를 할 수 있다.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관련 문장

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지원 분야에서 따라야 할 웹 사이트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 단전 청소와 검사의 주기 시간은 주변 환경과...

评论列表

35HP162657470
2022-12-06 09:41:11

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 아주 좋은데 물류회사가 좀 느리긴 한데 제품은 너무 좋아요 o(∩_∩)o...

709HP180518493
2022-12-06 10:50:16

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진짜좋다 출발하고도착하는데얼마나걸림?

263HP145816628
2022-12-06 09:57:28

좋은 판매자님, 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 물건이 아주 좋습니다. 나중에 다시 오세요.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984HP143755493
2022-12-06 11:01:20

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 가격을 알려주세요. 매개변수에 대한 자세한 가격이 있나요?

256HP158312377
2022-12-06 11:33:48

동료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다음에 또 오세요.희귀한 정품입니다.세 인 트 니 콜 라 스 시건식 변압기 시장 분석 대만족입니다. 사장님 성격좋고 굉장합니다 나쁘지않습니다 퀄리티도좋고 속도도빠르고 정말좋아요!

发表评论    

◎欢迎参与讨论,请在这里发表您的看法、交流您的观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