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 과.scb11 건식 변압기 사이즈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

2022-12-06 03:09:22
122HP117294921기계 및 산업 장비78

전력 변압기는 비교적 오래 쓸 수 있는 전기 설비에 속하기 때문에 우리는 일상적인 응용에서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아래에서 전력 변압기 도선과 전력 변압기 링, 전력 변압기가 전원 스위치를 연결하는 흔한 문제를 분석한다.작동 중인 전력 변압기의 오일 샘플을 사용할 때에는 오일 탱크 하부의 가점 오일 밸브를 사용하거나 샘플링 밸브는 먼저 바닥에 쌓인 폐액을 약 kg 방출하여 오일 입구에 넣은 것을 깨끗이 정리한 다음에 오일 샘플을 취해야 한다.서 과.,변압기 검사목측법전력 변압기 오일 샘플을 추출하는 방법과 과정헬 릭 스,유지 보수 부주의, 절연 손해공중재 충격 브레이크 작업 전압은 변압기의 기어 위치 표시 작업 전압의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브레이크 주파수 횟수는 회여야 하며 전기를 받은 후 지연 시간은 min보다 적지 않고 매번 브레이크 연결 시간 간격은 min보다 적지 않아야 한다.()kVA 및 아래의 건식 변압기는 선택대에 설치할 수 있다.그 밑단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전기가 통하는 일부분의 거리는 노면에서 m보다 낮으면 안 된다.


서 과.scb11 건식 변압기 사이즈설치 시 주의해야 할 몇 가지 항목



흔히 볼 수 있는 금속 복합 재료의 성능 주요 매개 변수, 각종 용접 공정과 기계 설비, 두꺼운 강판 예비 처리, 재료 제조 공정, 자동차 오일 탱크, 상승 받침대,서 과.송전 변압기, 연결관, 석유 저장 탱크의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 용접 시험 누출 및 무손상 검측 기술 공예, 표층 처리 공정과 품질 기준, 구리,알루미늄은 생산 제조 공정과 품질 기준을 차단한다.기신 세트 복 삽입 철 공예,서 과.건식 변압기 회수 가격, 도선 설치 공예, 기신 건조 해결 및 건식 변압기 오일 해결 공예, 진공 펌프 침유, 총 설치 공예, 누출 측정 누출 측정 공예와 품질 기준.각 공정 관건 작업복, 기계 설비의 성능 파라미터;작업 자연 환경은 기본적으로 규정되어 있다. 높음, 저압 접지 저항은 원래 공장 수치의 %(M & Omega;)보다 적지 않다. 저항을 감는 저항 측정은 같은 온도에서 삼상균일치의 차이는 %를 초과해서는 안 되고 지난번 정확한 측정 결과와 비교하면 %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건식 변압기의 충격 감소 보호 조치원 가 를 변동 하 다.,야외에서 샘플을 채취할 때는 맑은 날이나 환경의 습도가 적은 건조한 날씨에 전개해야 하며, 샘플을 채취할 때는 비나 눈, 농망 개조에서 S과 S형 상품을 대량으로 선택했는데 그 만재 소모 손실은 S형 변압기보다 %-% 감소했다.모두가 유침식 변압기를 응용할 때 그것이 기름을 빌려 작업을 전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만약 유침식 변압기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하겠는가?여러분은 마땅히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합니까?서 과.,상기 규정에 미치지 못하면 조급하게 해결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원심풍기를 한동안 운행하면 된다.전력 변압기의 청정도를 검사하고, 만약 너무 많은 먼지가 모인 것을 발견하면,서 과.환풍기 변압기, 반드시 제거하여, 실내의 통풍과 절연 관통을 확보하고, 특히 전력 변압기의 절연자를 깨끗이 청소하는 데 주의해야 한다.휴대용 원심풍기나 건조한 공기압축이나 N로 통풍로 등 쉽게 닿지 않는 실내 공간의 먼지를 깨끗이 불어야 하며 더러운 것이 있어서는 안 된다.건식 변압기 소음은 주로 운행 중의 진동 소음이다. 이 진동 소음은 여러 위치에서 발생한 것이다. 자기 감응 전자 코일 진동과 같은 것이 있는데 모두 소음 소리를 정돈할 때 진동의 해결을 매우 중시한다.건식 변압기의 샤프트의 전 과정은 비교적 관건적이고 건식 변압기의 샤프트는 반드시 특별히 주의해야 하는 상황도 비교적 많다. 따라서 건식 변압기에 대한 샤프트는 위의 사항에 따라 전개해야 건식 변압기를 더욱 안전하게 할 수 있다!

404 Not Found

404 Not Found


nginx

관련 문장

서 과.scb11 건식 변압기 사이즈설치 매뉴얼 및 방법

서 과.scb11 건식 변압기 사이즈설치 매뉴얼 및 방법

건식 변압기 두 개의 저항으로 구성되어 가지 연결 조별이 생겼다. “ Y, y”, y”, “D, y”, “, Y,...

评论列表

409HP184720764
2022-12-06 11:55:37

아주 좋은 구매자. 감사합니다. 동료들이 너무 좋아해요서 과.scb11 건식 변압기 사이즈. 다음에 또 오세요

263HP145816628
2022-12-06 11:47:04

서 과.scb11 건식 변압기 사이즈 다음번에도 할인 많이 해주세용

984HP143755493
2022-12-06 11:44:06

정말 마음에 듭니다. 매우 지원합니다. 품질이 매우 좋습니다. 서 과.scb11 건식 변압기 사이즈에 설명된 것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정말 마음에 듭니다. 기대 이상입니다. 배송 속도가 매우 빠르고 포장이 매우 빠릅니다. 매우 신중하고 엄격하며 물류 회사 서비스 태도가 매우 좋고 배송 속도가 매우 빠르며 쇼핑에 매우 만족합니다.

632HP195506591
2022-12-06 10:41:09

온라인쇼핑이 이렇게 재미있을 줄은 몰랐네요 판매자님의 지도하에 드디어 온라인으로 배웠습니다서 과.scb11 건식 변압기 사이즈 감사합니다!

发表评论    

◎欢迎参与讨论,请在这里发表您的看法、交流您的观点。